팝스토리

팝펀딩 팝 스토리 아시안뱅커誌 선정 '최우수 P2P금융' 수상
안녕하세요. 팝펀딩입니다.

언론 기사를 통해 소식을 접하셨겠지만 팝펀딩이 지난 6월 8일 글로벌 금융 전문지 '아시안뱅커(The Asian Banker)'가 주관하는 'The Asian Banker Peer-to-Peer Audit Awards 2017'에서 '대한민국 최우수 P2P금융 플랫폼( Best Peer-to-Peer Lending Platform in South Korea)'에 선정되었습니다.



아시안뱅커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금융산업 관련 연구조사 및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1996년에 설립된 금융전문지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년 각 금융 부문별로 최우수 금융기관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.

국내 금융기관으로는 신한은행(리테일은행 분야)과 KB국민은행(수출입금융 분야)이 올해 수상하였으며 최근 아시아 P2P금융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'The Asian Banker Peer-to-Peer Audit Awards'가 새롭게 신설되었고 10년간 P2P금융을 지속해 온 경영 노하우와 투자 상품에 대한 안정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팝펀딩이 첫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.

이번 'The Asian Banker Peer-to-Peer Audit Awards 2017'은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, 인도 등 P2P금융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요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고 특히 중국 최우수 P2P금융 플랫폼(Best Peer-to-Peer Lending Platform in China)에는 중국 P2P금융 최초로 미국 나스닥 상장된 '이렌다이(Yirendai)'가 선정되었습니다.

이번 팝펀딩의 수상으로 상대적으로 관심을 받지 못했던 한국 P2P금융 시장이 해외의 기관투자자들이나 벤처캐피털에 관심을 받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.

팝펀딩이 P2P금융을 국내에 도입한지 10년이 되는 올해 이런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10년 동안 팝펀딩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함께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.

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, 앞으로 더욱 더 성장하는 팝펀딩이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






팝스토리 전체보기 맨 위로